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움이 필요해요. 시스템 에어컨 회사에 문제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검색을 시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보니
답이 없어요
여기까지 왔어요
그냥 궁금해서요...

나는 작년에 새 아파트로 이사했다.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

2월에 설치하고 7월에 설치
나는 거실 벽에 누수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에어컨 문제인 것 같아요.
회사에 확인을 요청했는데
3~4번 방문 후

에어컨 설치 기술자
아파트 전체를 흐르는 에어컨 파이프
실수로 위에서 물이 내려옴
그들은 그것이 우리 집을 통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집 1층)

나는 지불했다
새 배경화면을 달라고 해서 벽지값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9월 회사 사정으로
임대를 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5월 말
세입자로부터 내벽이 새고 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사진을 보니 작년과 똑같네요.

에어컨 업체에 문의
세입자와 아파트 시설팀, 에어컨 업체에서 확인했다.
다만, 확인하는 과정에서
아파트 시설팀 직원이 지나가면서
그는 "최근 5층에 에어컨을 설치했는데 문제가 생겨서 다시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에어컨 회사
5층 설치하다가 실수했어요
시멘트 가루로 막혔습니까? 누수가 된다고 합니다

확인하기 위해 뚫은 천장
그대로 두다
5층에 있는 회사에 얘기했더니 수리비를 받으라고 하더군요.

회사와 5층에 있는 에어컨 회사와 몇 번 이야기한 끝에
우리는 7월 초에 3자 회의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간이 맞지 않아 만나지 못했다고 한다.

그리고 5층과 아파트 시설팀이 따로 가서 확인했습니다.

저쪽에
에어컨 업체에서는 설치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희 에어컨 업체에서는 5층 문제라고 합니다



내가 참조
작년과 동일하게 보이는 누수 부분
찔리지 않으면 연락을 끊을 수 없습니다.


변호사에게 물어보세요
소액 주문은 가치가 없습니다.
변호사 비용만 500불이 넘는다.
회사에서도 알고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정말 미안해
작년에 설치했는데 잘 되네요.
시스템 에어컨을 카페에 문의하시면,
많이 추천해주시고 알려주셨어요.

하지만 이렇게 연락을 끊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이 경우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돈만 주고 수리해봐도
나는 다른 회사가 망친 프로젝트를 수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예약이 어렵네요...

이런 상황을 겪은 사람이라면
혹시.. 올리겠습니다 ㅜㅜ
의견을주세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