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어져 이런 행동은 무슨 심리인가?

헤어져 이런 행동은 무슨 심리인가?
헤어진 지 2주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힘들게 써주세요.

한번은 2개월 정도 샀던 소년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입시를 준비하는 상태이므로 시기도 시기에만 서로 지쳐 헤어졌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다고 헤어지자고 말하고 헤어졌다.

그 소년은 언제나 발라드의 노래를 좋아하고 자신의 의견에 대해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겸손한 친구였지만, 헤어진 순간부터 누가 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운 노래만 유독 매일 sns에 업로드하기 시작, 내 인스토리 스토리도 거의 매일 맹세하는 것 같다.
그러니까 나는 당연히 「이야기가 힘든 상태지만, 내가 또 연락해야 할 것인가?」라고 생각했을 때, 그 무렵에 헤어지고 나서 고양이가 모르고, 암펄하지 않았던 나의 부계정이 있었지만, 거기에 내가 게시하기 때문에 암팔이었다.

솔직히 헤어졌는지 2주가 지난 이 시점에서 나도 이미 그립다고 하는 것보다도 화가 나서 억울한 일이 너무 많아서 계속 생각이 내 이야기 ​​어떤 심리인지 모르는 내 연락을 기다릴까? 정말 너무 고통스러워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