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토렌트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파일명용량
XP 변환된 도스게임들.zip497.2M

동급생, 하급생, 삼국지, 와룡전, 용의기사, 천사의 제국 등 다양한 고전게임들이 즐비합니다..

xp에서 바로실행가능합니다~

 

dkhaidi1
xp에도 편하게 할 수 있어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미롤
예전에 하던 게임 찾고 있었는데 여기 모여 있군요...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동그라미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굿타만
정말 재밌는거 많네요~ㅎㅎ 감사합니다~싼가격에 잘받아갑니다~~쿠폰하나만 주세요,ㅎㅎ
바람여행자
감사합니다.
billboy
감사합니다~
넘버원엘지
잘받아갑니다
뽀루꾸
감사합니당~^^*
디바누가나
싸고 좋네요~~감사 합니다~~재미나게 놀게요~~
찐우기
옛날생각많이남니다~
개패
구우우우우웃
꼬옥본다아
감사합니다 엄청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봤어요~
딸기맛우유
이게 이리돌고 저리 돌고 하는구나...
그빈양
감사합니다요로시꾸~
vinu7
안되네 ㅡㅡ
루비니199
영웅전설 보고 받아보게됐네요ㅋ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ymohe
잘받아갑니다~~~~! 꾸벅 (__) ㅎㅎ 2번째 다운로드
ckstk3040
잘받아갑니다
ghsmkrd
설치는 잘되는데 키조작 방법좀 알려주세요. 단계단계 넘어가질 않네요...
이치릴
받아갑니다 잘해볼게요
사랑은목
셍유 베르마취
저격수
와우 ! 재밌겟어요
처박힐메테오
감사합니다~~^^
안녕카이
재밋겟네요 ㅂ
러프엔프
받아갑니닮ㅇㄻㄴㅇㄻㄴㄹ
치맥먹자
잘받아갑니다~~~~! (__) 꾸벅
주뽕2222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뿌쁘쁘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고전게임 해볼게요 ^^
cfchoi67
감사합니다람쥐
두표
감사합니다~~
siyk
감사합니다. ㅎㅎㅎ
치민이
헐ㅋ ㅇㅇ 다운이지
권상남
되겠지뭐 잘할께용
ky아마존
드뎌찾음ㅋㅋㅋㅋ감사해요
림픽스
오~~ 나이슈 잘 추억을 생각해서 해 보겠습니다^^
yousu
재밌게 즐기겠습니다^^* 일요일에 사무실에서 무료한시간 달래겠습니다^^*
해맑은소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찾던건데 다른덴 없더군요 정말잘쓸게요 별점은 누가 뭐라해도 10점 만점이지
mmin223
감사합니다 . 재밌게 게임 할께요 ㅋㅋ 고맙소
무적을지부대
win7도 되나요?
걸걸이
감사합니다 추억이 떠오르는 게임들이라서 받습니다. ㅋㅋㅋ
제임스카메론
학창시절 자주하였던 생각이 많이 나네요.ㅎㅎ
won441
재밌네요 ㅋㅋㅋ
미니하니맘
잘 받아감욬ㅋㅋㅋㅋ
으흐하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걸걸이
첵^^ㄳ
gba456
재밌게할꼐용10점


다운로드